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일산 백석 베이글 맛집 [오달공]

by 찌리월드 2023. 3. 22.
728x90
반응형

 
📍 식당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40-25 202동117호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0:00
: 매주 주말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31-901-1870

🚍 대중교통
: 3호선 백석역 1번출구 도보 10분
 


 

 
일산 백석 베이글 맛집 오달공
 
뚜벅이로 방문했지만
주차는 건물 내에 가능하다고해요
 

 
오달공÷) 이라고 써있는
거울마저 귀여운 백석 베이글 카페
 
 

 
방문한 날에는 포장만했지만
카페 내에서 먹을 수 있어서
 
한쪽에는
커트러리와 앞접시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베이글이 아닌 빵
소금빵(소금버터), 할라치즈롤, 군고구마 등
 
베이글
갈릭버터, 시금치페퍼잭, 포테이토치즈, 무화과,
에브리띵, 누텔라초코, 바질올리브, 호두크랜베리, 플레인
 
다양한 빵이
쇼케이스에 있었어요
 

 

반응형

 
바질소세지는 품절이었고
 
이 날은
소금버터 2개와
갈릭버터 베이글, 플레인 베이글을
포장 주문했어요
 
 

 
커피와 논커피도 있어서
베이글이랑 먹기 좋고
 
아메리카노는 리필도 가능했어요
 
 

 
베이글을 보관하는 방법과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728x90

 
커트러리 옆에 있는
탄산음료와 쥬스
 
그리고 크림치즈
 
크림치즈
플레인, 블루베리, 메이플월넛, 홀그레인,
바질, 쪽파, 무화과, 할라피뇨 베이컨
으로 있었는데
 
베이글을 고른 후 크림치즈를 추천해달라고하면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쪽파 크림치즈까지 추가로
구매 후 포장한 오달공 베이글
 
평소 베이글을 안좋아했는데
오달공을 먹고서는 베이글이
새롭게 보이더라구요
쫄깃한 식감 때문에 갓 나온 식빵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또 가서 사먹어야지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