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더현대서울] 기록 남기기

by 찌리월드 2023. 3. 30.
728x90
반응형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 전화번호
: 02-767-2233

🚘 주차여부
: 건물 내 주차가능

🚍 대중교통
: 5호선 여의나루역 1번 출구 도보 5분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무료 주차 시간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의 주차 요금은 기본 30분은 무료 적용 이후 10분당 2,000원이라고 해요 5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15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무료

zziriworld.tistory.com

 
더현대서울은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해야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방문 전 무료주차쿠폰을
발급 받고 방문하는걸 추천드려요
 

 
돌아다니다가 마주한 포토박스
 
복도에 뜬금없이 의자와 우드박스가 있어서
구경갔다가 포토박스인 걸 알고서
신기하다 말과 동시에 결제 후 사진을 찍었어요
 

 
더현대서울 뒤에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배경이 되는데
뭔가 홍콩 백화점에 온 것 같은 배경이 되고
네컷포토로 진행되니 추억남기기 좋았어요
 
QR코드도 있는데
기간이 얼마나 유효한진 모르겠지만
기간 만료로 확인도 못해봤어요.. :)
QR코드 안에는 뭐가 있었을까
 
 

 
그리고 6층 식당에
에스파 팝업스토어에 있던 포토박스
 
동일한 포토박스여서 또 찍었는데
QR코드가 따로 나오지 않았어요
 
배경이 풀숲배경이라
더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지금은 없을듯한 에스파 팝업스토어
 
색감부터 몽환적인 느낌이 있어서
눈으로 담기 좋았어요
사진을 찍으면 눈으로 보는 것보다
톤이 다운되더라구
 

 
몽환적인 색깔과 분홍색 신전으로
볼 안에 있으니
 
에스파스럽기도하고
이쁘기도하고 어릴적 만화를 보는 느낌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에스파 포토네컷
 
평소찍던 포토네컷보다는
가격대가 있지만
한쪽에 좋아하는 가수가 나온다면
찍기 좋을 것 같아보이는 포토네컷
 

 

 

여의도 더현대서울 [블루보틀]

더현대서울 블루보틀 📍 카페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5층 ⏰ 영업시간 : 매일 10...

blog.naver.com

 
블루보틀을 가서 웨이팅을 기다려서
커피를 먹었는데... 쏟아버려서
현대백화점 CAFE H를 방문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무료주차쿠폰 받는 현대백화점 어플에 가입하면
커피도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도 좋을 듯한 CAFE H
 
 

반응형

 
돌아다니는데
다나카와 똑같은 스타일의 사람들을 몇명봐서
팬들은 옷도 똑같이 입는게 유행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지하에 있던 다나카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똑같이 입고와서 사진을 찍었던 것 같았어요
 

 
옷을 사거나
입간판 옆에서 사진찍는 사람도 많았던
다나카 팝업스토어
 

 
핸드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
 
이쁜데 살까말까 하다가
그냥 돌아왔는데 구매안한 걸 후회하는 중 :)
빨간색 카드지갑이 있는 다나카가
너무귀여웠는데..
 

 

728x90

 
다나카 반팔티
 
 

 
중고나라 편집샵은
구하기 힘든 범고래들이
색상별로 있었고
웨이팅도 엄청 길었어요
 
볼거리 놀거리 즐길거리가 많았던 더현대서울
주말에 방문했는데 점심시간까지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점심시간이 지나니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
일찍 오길 잘했다라고 생각했던 곳
 
즐거웠던 더현대서울 데이트
다음에 또 놀러가야지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