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여수언니 약과 [봄날엔약과] 약켓팅

by 찌리월드 2023. 4. 4.
728x90
반응형

 
약과를 좋아하지도 안좋아하지도 않지만
약켓팅하는 재미에 푹빠져서
구매하게된 여수언니약과 봄날엔약과
 
 

 

봄날엔약과 : 봄날엔 디저트

봄날엔약과

smartstore.naver.com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약켓팅이 시작되는데
약켓팅치고는 개인적으로 수월한 느낌이었어요
 
새로고침 무한반복하다가
구매하기 버튼이 생성되면
미리 충전해둔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끝!
 
 

 
아이스박스에 배송오는
봄날엔약과
 
주문 후 금요일에 받았으니까
3-4일정도 소요됐고
스마트 스토어에 결제시간에 따른
순차배송이라고 안내문을 띄워둬서
기다리는 재미도 있던 여수언니약과
 
 

 
귀여운 패키지
상자는 2종류라는데 같은 상자로만 왔고
유통기한은 박스에서부터 확인이 가능했어요
 
처음에 1박스 주문했다가
1박스는 적은가 싶어서 2박스 주문했다가
선물용으론 적겠네 싶어서
3박스 주문했는데
수월하게 결제가 됐었고
1박스랑 2박스는 바로 취소했었어요
 

 

728x90

 
손글씨로 쓴듯한
bomnal& 우리밀약과
 

 
다른 약과랑 다르게
먹는 방법이나 보관방법이 없어서
서운했는데
상자를 여니까 손글씨로 쓴듯한 글씨가 있었어요
 
냉동상태로 온건지
박스에 물기는 많은데
박스가 젖지않아서 신기했어요

 

박스채로 냉동실에 넣어둬도

박스에는 물기가 생기지 않아서

보관하기에도 마음에 들었던 패키지
 

 

반응형

 
개별포장으로 들어있는
약과 10개
 

 
개별포장도 마음에 들고
유통기한이나 영양성분이 표기되어 있는것도
마음에 들었던 봄날엔약과
 

 
먹었을 때
특별한 맛이 없는데 왜 약켓팅을 하지?
싶었는데 특별한 맛이 없는데
특별한 것 같았어요
 
달지않고 이에 붙지않아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고
개별포장이 되어있으니
아침대용이나 회사에서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5박스 구매했어요 :)
 

 
처음 주문했던 3박스는
지인들에게 선물을줘서 다 먹었고
5박스는 두고두고 먹으려고해요
 


 

유베니약과

 

페스츄리 약과 [유베니약과] 약켓팅 방법 가격 후기

어느 날 갑자기 지인이 먹어보라고 준 약과 약과가 거기서 거기 아닌가 싶었는데 유베니 약과는 처음 먹을땐 독특하게 생겼네? 두번째 먹을때는 맛있네?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유행하

zziriworld.tistory.com

 
유베니약과도 맛은 있었지만
이에 붙기도하고 개별포장이 아니라서
집에서는 잘 안먹게되던데
봄날엔약과는 적당한 단 맛과 개별포장이라 좋았어요
 
5박스 다먹으면
또 약켓팅 해야지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