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파주 운정 초롱꽃마을맛집 [팜스돈가] 삼겹살 / 목살

by 찌리월드 2023. 7. 31.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파주시 초롱꽃로 109 105호 일부, 106호 일부, 107호 전체

⏰ 영업시간
: 매일 12:30 - 22: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17-7791

 

 

운정 GTX 팜스마트 옆에 있는

팜스돈가

 

건물내로 연결되어 있는 입구와

팜스마트 사이길에 입구로 두개가 있었어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깨끗해보였고

 

꽤 많은 테이블이 있었는데도

후황이 잘되어있는지 눈시림이 없었어요

 

 

 

부엌쪽에만 있었어요

 

 

확대해서 보면

 

고기류는 삼겹살과 목살만 있었고

가격은 1인분 180g에 15,000원

 

그리고 사이드로 먹을 수 있는

된장찌개, 공기밥, 계란찜,

물냉면, 비빔냉면

 

주류와 음료 가격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반응형

 

처음엔 삼겹살 4인분을 주문했었는데

통삼겹처럼 크게 나오고

취향에 맞게 한입크기로 잘라서 구우면 돼요

 

멜젓, 버섯, 김치 등도 있어서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었어요

 

 

 

 

노릇노릇 맛있는 삼겹살

 

오랜만에 맛있는 삼겹살을 먹은 느낌!

 

 

 

 

추가로는 목살 2인분을 주문했는데

목살도 통으로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삼겹살보다 목살을 좋아하는데

여기도 삼겹살보다 목살맛집이었어요

 

삼겹살도 맛있는데

목살이 더 맛있는 집!

 

 

 

 

728x90

 

한입크기로 잘라서 먹으면

무조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

 

 

 

 

마무리로 주문한 비냉

 

먹을 생각이 없어서 오이는 빼달라고

말씀을 안드렸고 끼끼만 먹었는데

고기먹고 먹기 딱 좋은 비빔냉면이라고 했어요

(찌리는 오이알러지)

 


 

맛도 있고 집이랑 가까워서 좋았는데

저녁 9시부터 계속 10시 마감이라고

5분, 10분 단위로 말을 하더라구요.. :)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와서

맛있게 잘먹었고 된장찌개도 주문해서

맛있게 잘먹었는데

마지막에 자꾸 나가라고 5분, 10분 단위로

말씀을 하셔서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

 

그럼 주문을 덜 받지...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 재방문 생각이 없다는 건 아니고

다음엔 더 일찍 방문할 생각이고

다른분들도 이 글을 보고 방문을 하게 된다면

너무 늦은 시간에 방문은 비추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