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파주운정 초롱꽃마을 마라탕맛집 [노사천마라탕]

by 찌리월드 2023. 9. 15.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파주시 초롱꽃로 141 B동 205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78-9198


 
파주운정 초롱꽃마을
팜스마트 옆쪽에 오픈한 노사천마라탕
 
 
노사천마라탕은
믿고 먹는 체인점 마라탕집이다!!
 
 
 
 

 
다른 마라탕집보다
재료가 다양한 것 같진 않았지만
알찬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넣는 재료들은 다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어묵볼은 꼬치로 안되어있고
갯수로 넣을 수 있으니 마음에 들었다
 
 
 

 
재료 바로 옆에 있는
볼에 재료를 담으면 된다
 
 
 

반응형

 
마라탕도 셀프다!
 
키오스크에서 매장이나 포장으로 선택 후
마라탕을 선택하면
저울에 그릇을 두라고 뜬다
 
 
셀프마라탕 집은 자주 들어는 봤지만
실제로는 처음봐서 신기했다
 
 
 
 

 
가족세트 메뉴와 친구들과 함께오면
서비스가 있다는 문구도있었다
 
 
끼끼랑 둘이 방문한거라
3만원을 넘길수가 없었다
 
 
 
 

 
포장이라 마라탕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면서 테이블에 붙어있는 안내문을 찍었다
 
영수증 리뷰와
셀프 퇴식시에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고 되어있었다
 
 
 
마라탕과 아이스크림은 너무 잘맞는 조합인 것 같다
 
 
 

 
한쪽에는 셀프바도 있었다
 
소스도 다양해보였는데
포장이라 소스를 담아 갈 수 없다는게 아쉬웠다
 
 
 
그래서 사장님께 땅콩소스만이라도
챙겨달라고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같이 포장해주시겠다고 했다
 
 
 
 

 
셀프로 먹는 아이스크림
 
 
 
포장이라 못먹겠지 싶었는데
다른 포장손님이 아이스크림 먹어도 되냐고 했더니
사장님이 또 흔쾌히 먹으라고 말씀해주셨다
 
 
옆에 앉아있다가
기분좋게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었다
 
 
 
 

 
끼끼의 픽은 리치바,
찌리의 픽은 누가바
 
 
 
노사천마라탕은 누가바 맛집이다
진짜 맛있었다
 
 
 
 

 
포장한 마라탕과 꿔바로우
그리고 땅콩소스
 
 
 
 

 
꿔바로우 소자였나
미니꿔바로우였나..
 
 
기억은 잘 안나는데
작은 사이즈였다
욕심 안내길 잘했다
 
 
배민 리뷰중에 소스가 간이 쎄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먹자마자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았다
간이 쎄다못해 신 맛이 강했다
원하는 꿔바로우의 맛은 아니였다
 
 
 

728x90

 
용기에 가득 담겨있는 마라탕
 
 
역시 마라탕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한다
마라수혈
 
 
 
 

 
마라탕은 진짜 맛있었다
 
가볍게 먹기 딱 좋았다
뭔가 편한 배부름이랄까
 
마라탕은 매력있는 것 같다
 
 
 

 
꿔바로우는 결국 남겼다... :)
 
 
 
다음엔 마라탕만 먹어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