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파주 운정 초롱꽃마을 [뜨돈] 돈까스 / 치킨까스 맛집

by 찌리월드 2023. 12. 29.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파주시 초롱꽃로 139 204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전화번호
: 0507-1493-8844


 

 
 
새로 오픈한 뜨돈!
 
오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크리스마스에 방문하게 되었다!
 
 
 

 
 
점심시간이 넘어서 방문했는데
우리가 들어간 이후로는
웨이팅이 생겼다 :)
 
 
운이 좋았다!
 
 
 

 
 
자리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주문후 바로 카드결제를 하면 된다!
 
 
아마도 현금 결제를 하려면
직원분께 직접가서 결제해야하는 방식인 것 같았다
 
 

 

반응형

 
 
 
4명이 방문해서 메뉴는 5개를 주문했다
 
제육덮밥,
옛날돈까스,
치킨까스,
로제파스타,
김치우동
 
 
제육덮밥과 김치우동은 맵기조절은 안되고
매콤한 맛이라고 되어있었는데
매콤정도가 아니였다 :)
많이 맵다!!!!!!!!!!
 
 
 
 

 
 
제일 먼저 나온 제육덮밥
 
 
맛있게 매운맛인데
맵찔이라 한입먹고 놀랬다 :)
 
 
 

 
 
찌리가 주문한 로제파스타
 
새우살이 소스에서도 씹혀서
맛있었다
 
맛이없을 수 없는 로제파스타
 
 
 

 
 
김치우동과 돈까스 세트는
가성비가 좋았는데
 
김치우동이 너무 매웠다
 
 
옹심이도 들어가있는 김치우동
맵찔이들은 쉽게 도전하면 안될 것 같았다 :)
 
 
 
 

728x90


 
 
 
돈까스는 맛있어서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다 :)
 
옛날돈까스는 부먹으로 나와서
경양식 돈까스 같았다
소스는 케찹맛이 나서 그런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았다!
같이간 찐친은 소스의 신맛 때문에 별로라고 했다!
 
 
치킨까스는 또 다른 소스로 나오는데
평소에 먹던 치킨까스가 아니라
통 닭다리튀김의 느낌이었다
부드럽고 맛있고 혼자 다하는 느낌이었다
 
 


 
 
 
분위기도 깔끔해서 좋았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셀프바에서 김치, 단무지,
그리고 스프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