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

속초 홍게탕 맛집 [뱃머리 야식] 야장 / 포장마차 / 두루치기

by 찌리월드 2024. 3. 8.
728x90
반응형

 

 

 

 

📍 위치
: 강원 속초시 설악금강대교로 213-1
 
 


 
 
속초 오징어난전 앞에 있는
뱃머리야식
 
이름은 야식집이지만
오전 11시부터 영업해서
점심식사하러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았다
 
 
 

 
 
뱃머리야식 옆에도
비슷한 계열의 식당이 두곳 더 있었다
 
부두식당과 유람선야식
 
 
 
우리가 방문한 시간에는 부두식당엔 사람이 없었고
유람선야식은 만석이어서
뱃머리야식으로 들어갔는데
 
나올때보니
세곳이 다 만석이었다
 
 
날이 추웠는데도 야장까지 만석이었다
 
 

반응형

 
 
주문하기전에 나온 밑반찬
 
감자조림인 줄 알았는데
깍두기였고
깍두기에는 문어가 들어있었다
신기했다
 
 
멸치고추볶음에 있는
멸치도 엄청 컸다
 
이게 속초의 찐맛집이구나 싶었다
 
 
 

 
 
홍게무침을 먹으려다가
날도 추워서 홍게탕을 주문했다
 
 
꽃게탕처럼 깊은 맛은 없지만
달달하고 깔끔한 국물맛이 좋았다
홍게탕은 처음인데 성공적이었다
 
 
 

 
 
 
두루치기인지 제육인지를 주문했는데
원하는 맛은 아니였지만 맛있었다
 
좀 매콤할 줄 알았는데
달달한 맛이 더 강했다
 
 
탕도 달고 두루치기도 달아서 아쉬웠다
 
 

728x90

 
 
살발라먹기엔 살수율이 좋지않았지만
깔끔한 국물맛이 좋았던 홍게탕
 
 
속초에서 야식집을 찾는다면
한번쯤 방문해볼만 한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