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파주 초롱꽃마을 맛집 [두레통닭] 어니언순살치킨 강추!

by 찌리월드 2024. 3. 21.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파주시 양지로 109 108, 109호
 


 
 
 
오픈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벌써 세번이나 먹은 파주맛집 두레통닭
 
 

 
 
 
가스에 문제가 생겨서 조기마감을 하려고 했는데
우리가 방문한 타이밍에 딱
해결됐다고해서 바로 들어왔다!
 
 
그래서 처음엔 테이블이 여유있었지만
우리가 나올땐
만석이 되었고 포장손님도 엄청 많았다
 
 
 
 

 
 
홀이랑 포장이랑 가격이 다른진 모르겠지만
우리는 이 메뉴판을 보고 주문했다
 
어니언마요순살치킨 中이랑
두레통닭 한마리 주문!!


 

반응형

 
 
통닭에 맥주가 빠지면 안되니까
당연히 맥주도 시켜줬다
 
 
시원하고 맛있었다
 
 

 
 
홀에서 먹으면
양배추 샐러드도 나와서 좋았다
 
 
그리고 치킨무는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살짝 매콤해서
치킨이랑 먹을때 입을 더 개운하게 해줬다
 
 
 

 
 
어니언마요순살치킨 9,000원
 
 
무조건 강추!!!
진짜 뭐가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엄청 바삭하고 촉촉하고
마요도 양파맛이 느껴져서
막!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이다
 
 

 
 
 
두레통닭
 
짭짤하고 고소하고
가슴살까지 부드러웠다
 
우리는 배불러서 결국엔 남겼지만
다음엔 1인 1닭을 하기로 했다
 
 

728x90

 
 
서비스로 받은 닭똥집튀김
 
 
우리가 들어갔을때 가스가 바로 된건 아니라서
홀이 어수선했었다고
서비스를 주셨다!
야채랑 같이 튀겨져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그리고 집에서 포장도 해먹었는데
어니언마요순살치킨은 언제먹어도 맛있는 것 같다
 
오늘도 시켜먹어야하나 고민이 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