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인천

인천공항 현대카드 [스마일카드] 라운지 사용처

by 찌리월드 2024. 4. 17.
728x90
반응형

 

 

 

📍 위치
: 인천 중구 제2터미널대로 446
 
 
 


 
 

 
 
대만여행때는 대한항공을 이용했다
 
끼끼도 현대카드 스마일카드가 있고
찌리도 현대카드 스마일카드가 있어서
라운지를 이용하기로 했다!
 
 
 

 
 
 
 
뭐에 꽂혔는지 모르겠는데
스카이허브로 갔다...
 
 
여기서 중요한건!
스마일카드는 제2터미널 스카이허브는 입장불가다!
제1터미널 스카이허브만 가능하다!!!!!!!!
 

 

 

 

반응형

 
 
스카이허브가 가깝다고 좋아하면서
끼끼랑 신나는 발걸음으로 갔다
 
 
끼끼와 나는 라운지를 이용해본적이 없다
사람이 많아서 이용을 못하거나
카드를 두고왔거나
카드 핀번호를 틀려서 정지되서 못가거나..
매번 그랬다 :)
 
 
(핀번호는 비밀번호랑 달라서 등록해야하는 카드사도 있으니
카드사에 미리 문의해야해요!)
 
 
 

 
 
 
줄이 짧다고 좋아하면서
기다렸다...............
 
우리 카드가 안될거라는 생각은 아예 하지도 않았다......
 
 
 

 
 
 
블로그 할 생각에 신나서
사진도 찍었다
 
 
이 사진은 무조건 썸네일사진이다 싶었다
 
 
 

 

728x90

 
 
우리 차례가되서 입장하려고
카드를 내밀었는데
 
 
직원분께서
이카드는 조회하니 2터미널은 안되는 카드에요
라고 말씀해주셨다...
 
 
결국 우리는 또 라운지를 못갔다
 
 
 

 
 
끼끼는 다시 짐을 끌고
우리는 비행기를 타러 갔다
 
 


 
그래서 현대카드 1577-6000 으로 전화해서
입장 가능한 라운지를 알려달라고 했다.........
 
 
1터미널 스카이허브 가능!
1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가능!
2터미널 마티나라운지 가능!
 
이라고 했다!!!!
 
마티나라운지랑 마티나골드라운지는 다르다!!!!
 
 
 
내가 알려고 써두는 라운지 사용처
누군가에게도 도움이되면 좋겠고
6월에 괌 갈때는 무조건 라운지를 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