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전라

곡성 섬진강 뷰맛집 참게매운탕맛집 [용궁산장]

by 찌리월드 2023. 6. 7.
728x90
반응형

 

📍 식당위치
: 전남 곡성군 죽곡면 대황강로 1598-17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 전화번호
: 061-362-8346

🚘 주차여부
: 주차가능
 


 
곡성에서 꼭 가보고 싶었던
지리산가는길
 

 
가게 앞에 있는 테이블링 기기에
대기등록이 불가하다는 글을 보고
브레이크타임인 줄 알았는데
 
브레이크타임 바로 전이라
음식 주문은 가능하지만
외부에서는 식사가 불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나왔다
 

 
지리산가는길에서
보는 뷰가 더 이쁘지만
좋은 자리가 없다는 말에
외부에서만 사진찍기
 

 
지리산가는길 가게 오른쪽에
밑으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있었는데
내려가보니
산책하기에도 좋고
사진찍기 좋은 곳이 있었다
 
여기서 10분정도 놀다가 왔다

 

반응형

 

용궁산장

 
곡성 2박3일 여행이라
둘쨋날에 가려고 했던 용궁산장
 
지리산가는길 쪽에 있어서
첫날 방문하게 된 용궁산장
 

 
용궁산장도
섬진강을 바라보고 있어서
 
뷰맛집이었다
 

 
참게탕, 메기탕, 잡탕(참게+메기),
쏘가리탕 등 민물 매운탕이 주 메뉴였고
숭어회, 향어회 등의 회도 있었다
 
하지만 방문했던 날은
회 종류는 솔드아웃이라 주문하지 못했다
 

 
비가 오기 전이라
먹구름이 중간중간 있었지만
 
너무 좋은 날씨였다
 

 
참게탕을 주문했더니
나온 반찬
 
밑반찬도 다양하고
바로 튀긴 튀김은 엄청 맛있었다
 
무엇보다
참게 조림이 엄청 맛있었다
생각보다 딱딱하지 않은 참게와
짭짤한 간장맛이 있어서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었다
 

728x90


 
참게탕 60,000원
 
4명이서 주문한
참게탕 대
 
잡탕을 주문할까 고민하다
참게탕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참게로만 주문했다
 

 
된장베이스의 국물에
빠져있는 참게들
 
꽃게보다 더 진한 게향이 나고
국물이 깔끔해서
밥이랑 먹기에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안주로 먹어도 맛있었다
 

 
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다시 가고싶은 용궁산장
 
주말 3시30분쯤 방문했는데
다 먹고 나올 때쯤엔
만석이 되어있던 용궁산장
 
섬진강에도 오리배가 있어서
오리배 타는 사람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곡성을 또 놀러가면
이 뷰를 보러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