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파주 운정 해물찜 아구찜 배달 맛집 [푸른바다찜탕]

by 찌리월드 2023. 8. 16.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파주시 산내로104번길 14-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29-5593


배달의민족으로 포장주문 후 방문했던
푸른바다찜탕 운정점!
 
2-30분은 소요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저녁시간이 아니라서 그랬는지
음식 나오는데까진 10분정도 소요됐고
 
가게 앞에 주차할 곳이 없어서
끼끼는 한바퀴 돌고
찌리는 잠깐 내려서 음식을 받았어요!
 
 

 
방문포장시에 5,000원 할인!
이라고 써있는 푸른바다찜탕
 
배민에서 포장주문시에는 4,500원 할인
그리고 리뷰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어요!
리뷰이벤트를 참여한다면
전화 주문보단 배민 주문이 더 나을 것 같더라구요 :)
 
 
 

 
요즘 배민가격이랑 매장 가격이랑
다른 곳도 꽤 많은데
포장배달 전문업체라 그런지
 
매장 가격이랑 배민가격이랑 똑같았어요!
 
 

 
주문한 메뉴!
 
1인 순살아구백반에
참소라 숙회!
총 39,000원이었고
 
간이나 맵기 조절도 선택이 가능했어요
 
 

반응형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서비스로 있는
감자과자와 음식물쓰레기 봉투


 

 
맛있는 순살아구찜
 
백반이지만 밥은 따로 없었어요
 
다른 리뷰를 봐도 밥은 없는것 같더라구요
밥 드실 분들은 매장으로 한번 문의를 해봐야할 것 같아요!
 

 
끼끼가 좋아하는 참소라숙회
 
양도 많고 비린내가 없어서 맛있는
참소라
 
 
 

 
시원한 묵사발
 
오이가 들어 있어서
끼끼만 먹은 묵사발
 
 

728x90

 
리뷰이벤트로 곤이를 선택하고서
곤이대신 알로 변경 가능하면
알로 넣어달라고 했는데
 
아구찜에 들어가는 곤이를 다 알로 바꿔주셨더라구요.. :)
말을 잘 못해서 알만 잔뜩 먹은...헿....
 
다음엔 리뷰이벤트만 알로 변경해달라고
말을 잘해야지!
 


포장하러 갔을때 사장님 부부가 계셨는데
두분 다 너무 친절하고 착하셨다!
내부도 깔끔해서 좋았고
맛이나 맵기도 입맛에 딱 맞았다
 
찌리는 콩나물파, 끼끼는 아구파인데
콩나물이나 아구 둘다 양이 많았다
가성비 최고인 것 같다
 
이제 해물찜은 여기서만 먹을거다!
정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