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후쿠오카 나카스 맛집 [이치란 라멘 본점]

by 찌리월드 2023. 5. 12.
728x90
반응형

 

📍 식당위치

: 5 Chome-3-2 Nakasu, Hakata Ward, Fukuoka, 810-0801 일본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 전화번호
: +81922620433

🚍 대중교통
: 나카스카와바타역 3번출구 도보 3분
 


 

 
후쿠오카 공항에서
숙소를 가려고 나카스카와바타역
1번출구로 나왔는데
 
바로 건너편에 이치란 본점이 보여서
웨이팅이 없으면 먹기로 하고
방문했어요
 

 
오후 3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10분이라고 안내해줘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캐리어는 1층에서 보관이 가능해서

맡기고 직원분의 설명대로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직원의 안내대로 줄을 서서 기다리면 되는데
 
키오스크에서는 카드 결제도 가능했어요
 

반응형

 
베스트메뉴인
이치란과 토핑세트,
이치란 단품 라멘, 푸딩, 맥주 등이 있는
키오스크
 
키오스크 위에는 한글로 번역도 가능해서
주문은 어렵지 않았어요
 

 
베스트 메뉴인
토핑 4종류가 포함된 라멘 5종세트메뉴와
단품 라멘
그리고 맥주 2잔을 주문했어요
 
총 3,760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줄을 서서 기다리면
 
이치란메뉴를 원하는대로 선택이 가능해요
 

 
항상 먹는대로 선택하기!
 
이치란은 간이 있는 편이라
싱겁게를 해도 맛있지만
짠 맛을 좋아해서 기본으로 선택했어요
 
파에서 실파는 대파가 아니라
쪽파를 의미하고
 
빨간 비밀소스는 한국의 매운맛과는
달라서 맵찔이들도 기본을 선택해도 먹을 수 있어요
빨간 비밀소스를 많이 넣으면
매운맛보단 느끼함이 잡히는 맛이에요
 

728x90

 
키오스크에서 뽑은 티켓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하는 이벤트로
 
식사 후에 룰렛에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이 있었어요
 

 
독서실자리처럼
양쪽옆으로 칸막이가 있어서
혼밥할 때 눈치가 안보이는 식당이에요
 
선택한 레시피와
키오스크에서 구매한 티켓은
앞쪽으로 두면
직원이 가져가서 조리해서 갖다주는
시스템이에요
 

 
일본어를 못알아들어서
바디랭귀지로 룰렛에
겨우 참여했는데
부채를 줬어요
 
1등은 과연 뭐였을지 궁금했지만
대화가 안되서 고맙다고 하고
숙소로 돌아갔던 티켓
 

 
맛있는 나마비루
580엔
 
오사카보다 맥주값이 비싼 느낌이었던
후쿠오카
 

 
5종세트에 나온 삶은 계란
 

 
끼끼가 껍질을 벗겨줬는데
계란이 반이 잘렸어요
 
편의점에서 보는 감동란보다
조금더 반숙인 느낌인 계란
 

 
계란은 먼저 나왔으니
다른 토핑 3종과 라멘 등장
 
티켓을 가져가고
얼마 안되서 나온 라멘
 

 
목이버섯, 김, 차슈
 
김 2장, 차슈는 4개라
하나로 둘이서 나눠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5종세트가 아니더라도
김은 추가해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김의 고소한 냄새가 라멘이랑
이렇게 잘어울리는 줄 처음알았는데
마성의 맛이였어요
 

 
음식이 다 나오면
앞쪽도 막아줘서
더 편하게 식사가 가능한 이치란라멘
 
끼끼의 라멘
 

 
찌리의 라멘
 
목이버섯, 차슈, 김으로
토핑을 더 올려서 먹으니
식감부터 맛까지 완벽했던 이치란라멘
 

 
끼끼와 주문한게 거의 비슷했는데
계란때문인지
끼끼의 국물은 엄청 짰어요
 
그래도 맛있었던 이치란
저번 오사카 여행에는 이치란 노포크점을 방문해서
아쉬웠는데
이번 후쿠오카에서 먹게되서 너무 행복했고
 
본점이라 그런지
국물이 좀 더 담백한 느낌이었어요
 
맛있을 수 밖에 없는
후쿠오카의 필수코스 이치란라멘
성공적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