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곡성 기차마을 카페 [01도라 / 01DORA]

by 찌리월드 2023. 6. 9.
728x90
반응형

 
📍 식당위치
: 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6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전화번호
: 061-362-0005

🚘 주차여부
: 주차가능


 

 

 
곡성 기차마을 대형카페 01DORA
 
카페 내부와
외부 정원이 넓은 대형카페였다
 
주차장도 넓게 잘되어있었는데
기차마을에 놀러갈때
주차는 멀리해둬서 걸어왔었다
 
기차마을과 멀지않아서 더 좋았던 01DORA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가족과 함께와도 좋을 것 같았다
 

 
케이크가 하나하나 다 이뻤는데
멜론이 유명한 곡성이라 그런지
 
메론케이크는 더 맛있어보였다
 

반응형

 
곡성 기차마을 장미축제기간에
늦은 시간 방문해서 그런지
빵은 대부분 솔드아웃이었다
 
멜론카스테라
 
하나 사오지 못한게 아쉬웠다
 

 
음료가 오래걸린다고해서
정원 한바퀴를 도는데
 
중간중간 테이블과 조명이 이쁘게 꾸며져있었다
 

 
주차장과 연결되어 있는
정문
 
정문 옆쪽으로는
그네의자 같은 흔들의자가 있었는데
만석이었다
 
사람이 많은데
카페가 커서 북적거리는 느낌은 없었다
 

728x90

 
01도라의 메인 소나무
조명까지 있으니 더 웅장해보였다
 
카페보다는 리조트 같아서
여행온 느낌이 났다
 

 
정원 중간중간
사슴 조형물이 다양하게 있었다
 
미술관에 온 느낌도 들었다
야외전시장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는데
20분정도 걸렸었다
 

 
홀더에 메인 소나무가 있어서
더 이뻐보였다
 
커피맛은 생각보다 소소했다
분위기를 즐기러 오기 좋은 곳이었다
 

 

 
차를 찾으러가면서
찍은 카페 외관과 꽃
 
카페 주변도 꽃으로 꾸며져있었다
 
다시 또 방문하고 싶은 곡성카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