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망원 놀거리 소품샵 집들이선물 [포롱포롱 잡화점]

by 찌리월드 2023. 6. 1.
728x90
반응형

📍 위치
: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44 1층 매장

⏰ 영업시간
: 화 - 토 14:00 - 20:00
: 일요일 13:00 - 19:00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427-8919

🚍 대중교통
: 6호선 망원역 2번출구 도보 10분


 
2월에 다녀온 포롱포롱 잡화점
 
집들이선물을 위해서 방문했던
망원역 잡화점
 

 
물건을 구매할 때는
입구에 있는 바구니를 사용하면돼요
 

 
2월에는 집들이 선물을 사기위해 방문하고
3월에는 친구가 그릇구경하고 싶다고해서
방문했었는데
 
기본 아이템은 비슷하게 있었어요
 

 
그릇뿐만 아니라
헤어핀, 귀걸이, 머리띠 등도 판매하고 있어서
데이트하기 더 좋은 포롱포롱 잡화점
 

 
집에서 초를 사용하지 않는데
촛대가 귀여워서
집에 인테리어로 두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화려한 그릇보다는
포인트 라인이 있는 그릇을 좋아하는데
 
포롱포롱 잡화점은
다른 곳에서 잘 볼수없는 색상으로
라인이 있는 그릇이 많았어요
 
도마도 귀여운 곰돌이모양
 

 
그릇이 하나하나 귀엽고
그릇 밑에는 가격표가 붙어있어서
구매할 때
쇼핑을 더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컵, 그릇이 같은 모양으로 있지만
세트상품은 아니라서
 
각각 개별 포장을 해야한다고해요
 

 
신기하게 생긴 컵과
곰돌이 컵 등이 있어서
집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을 것 같았어요
 

 

728x90

 
수저받침도
다양하고 아기자기 귀엽게 생겼어요
 

 
도자기라서
만질땐 조심히 만져야한다고 해요
 

 
선물용 그릇과 컵 등을 샀는데
새상품이 있는 물건은
새상품으로 포장해주고
 
교환이나 환불은 어렵다고해요
 

 
짱구얼굴의 곰돌이 그릇
 

 
쇼핑백까지 귀엽게 생겼던 포롱포롱 잡화점
 
그릇은 항상 선물받아서
쇼핑은 처음이었는데
무겁지 않은 분위기라서 데이트코스로
방문해도 좋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개별로 구매가 가능하니
선물용으로도 좋았던 포롱포롱잡화점
 
다음엔 직접 쓸 그릇을 사러가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