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나만 몰랐던 향동맛집 [향릉숯불돼지갈비] 생갈비맛집

by 찌리월드 2024. 4. 30.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꽃내음2길 50-17 1층
 
 


 
 
향릉숯붗돼지갈비는 현수막이 크게 걸려있어서
궁금해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근데 막상도착하니
나만몰랐던 향동맛집이었다
 
 
10분정도 웨이팅하다가 들어갔고
그 이후 사람들도 웨이팅을 줄줄이 기다렸다
 
 
 

 
 
 
 
매장안에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불편하진 않았다
 
 
향릉숯불돼지갈비집에는
양념갈비, 생갈비,
양념목살, 생목살만 판매중이었고
 
우리가 주문할때
어떤 메뉴는 솔드아웃이라고 했다
 
 
 

 
 
자리에 앉으니
셋팅되는 맛있는 밑반찬
 
 
밑반찬은 하나하나 다 직접 만드신다했는데
묵이 진짜 맛있었다
쫀득했다
 
 

반응형

 
 
 
셀프바에
국수, 밥, 김치찌개가 있어서
 
된장찌개는 따로 시켜먹지 않아도 됐었다
 
 
끼끼는 국수도 먹었는데
국수도 맛있다고 했다
 
 
 
 

 
 
 
처음 주문할 때 말고는 셀프바에서
다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맛있는 생갈비 4인분
 
 
돼지 생갈비는 보기 힘든데
향릉숯불돼지갈비에는 판매중이었다
 
그래서 더 인기가 많나 싶었다
 
 

728x90

 
 
굽는 사진까지는 열심히 찍고
다 익은 사진은 못찍었다 :)
 
 
그정도로 부드럽고 맛있었다
양도 많았다
 
 
 

 
 
양념 목살
 
역시나 맛있었다
 
 
 

 
 
먹느라 바빠서 또 사진을 못찍었다... :)
 
 
먹으면서 왜 사람이 많은지 이해가 되는
향동맛집이었다
 
흔치않은 메뉴와 맛있는 메뉴!
 
조만간 또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