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한남동 쇼룸 [이미스 EMIS] 한남 플래그쉽 스토어 한남2호점

by 찌리월드 2023. 7. 18.
728x90
반응형

📍 위치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36



이미스 EMIS 한남점을 방문했는데

2호점으로 방문하라고 안내되어 있어서

방문한 이미스 2호점
 
아직 네이버 지도에는 등록이 안되었는지

네이버지도에는 찾아도 안나와요 :)
 
한남동암소갈비집을 검색하고 가면

바로 옆에 있으니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이미스 한남2호점은
주차공간도 있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차를 이용해서 온 것 같았다
 
차와 매장 안에 있는
사람이 비례할 정도로 매장은 구경하기 좋았다
 

 
emis
 
머리 핀이나 헤어밴드를 사고싶어서 방문했다
 
처음엔 매장에 사람이 많은 줄 알았는데
주말 방문인데 이정도면
여유롭게 구경하기 좋았다
 
음료는 한쪽에 두고 구경해야한다!
 

 
헤어밴드와 머리핀은
들어가자마자 보였고
 
같은 디자인끼리 묶어놓은게 아니라
색상별로 구역이 나눠져 있어서
구경하는 동선이 좋았다
 

 

반응형

 
헤어밴드와 머리핀은 귀여웠다
 
인터넷으로 안사길잘했다
나와 안어울렸다.. :)
 

얼굴도 동글동글하고
원피스를 잘입고 박시한 티를 잘입어서 그런지
안어울렸다
내가 생각하는 그런 이쁨이 안보였다..

 

 
그래서 온 김에 더 구경을 했다
초록색 존이 너무 이뻤다
 
가방의 색깔도 쨍하고 귀여웠다
 
저 가방 하나는 질러왔어야했나보다
이제와서 후회가된다.. :)
그냥 메고만 다녀도 포인트라 이뻤을텐데..
 

 
결국 나왔다
 
쇼룸 구경은 재밌다
이미스 플래그쉽 스토어 앞에는
빨간 의자가 있었다
 
여기도 쇼핑센터처럼
남자들이 다 앉아있었다 :)
 

 

728x90

 
이태원역부터 걸어왔다면
로고를 먼저 봤을텐데
 
1호점에서 2호점으로 내려오니
로고를 마지막에 봤다 아쉬웠다
 
여기서 사진찍는 분들도 있었다
 
즐거운 한남동 쇼룸 구경이었다
다음에 또 구경가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