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파주 운정 야당역 데이트 [운정호수공원] 음악분수

by 찌리월드 2023. 7. 21.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파주시 경의로 1151
 
🚘 주차
: 경기 파주시 가온로 188
 


 
운정호수공원 주차장은 많다
 
음악분수를 본다면
운정호수공원주차장3을 추천한다
제일 가까운 주차장이고
7월 18일에 방문했을 땐 무료였다
 
 

 
 
주차장 공사중인 것 같은데
공사가 끝나기 전까지는 무료개방을 할 것 같았다
 

 
스벅 보고쿠폰이 있어서
음악분수 보기 전에 야당DT를 방문해서
커피를 사왔다
 
신메뉴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였다
맛있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왼쪽으로 걸어가면 된다
 

 
음악분수는 5월부터 10월까지 운영하는데
매주 월요일은 휴무
 
5월부터 8월까지는
주간 12시 30부터 13시 30분까지
야간 20시부터 20시 40분까지
 
9월부터 10월까지는
주간 12시 30부터 13시 30분까지
야간 19시 30분부터 20시 10분까지
 
운영되고 노래 리스트는 매일 변경된다고한다
 
 

 
노래 리스트를 확인하고
우측 내리막길을 따라서 쭉 걸어가면
음악분수를 구경할 수 있다
 

 
운정호수공원 음악분수 가는 길에 만난
오리 친구들
 
회식중이었다
얼마나 열심히 뭔가를 먹던지
귀여웠다
 

 
8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흔들의자에도 사람이 많았다
 
음악분수까지 뷰가 좋진않아도
나름 선선하게 보기 좋을 것 같았다
 

 
벤치가 비어있어서 앉아서 봤다
 
인기가 없는 자리는 이유가 있었다
바로 앞에 가로등이 딱 가리고 있었다
 

 
오랜만에 보는 음악분수는 이뻤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이뻤다
 
40분을 꽉채워서 봐도 좋을 것 같았다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커피맛이랑
너무 잘어울렸다
 
스벅 신메뉴 괜찮은 것 같다
 
 

반응형

 
폭팔하는 노래는 오히려 분수가 심심했고
잔잔한 발라드에는 분수가 폭팔했다
 

 

 
8시 40분이 다 되어가니
분수가 진짜 이뻤다
 
처음 볼땐 별 생각이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물을 어떻게 저렇게 떨어지게 했을까
색깔도 이쁘고 노래랑 박자도 잘맞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 끝나고선 나중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뿐이었다
 
 

728x90
운정호수공원 음악분수
운정호수공원 음악분수
운정호수공원 음악분수
운정호수공원 음악분수
운정호수공원 음악분수
운정호수공원 음악분수

 
 
나름 녹화도 열심히 했다
다음에 날이 조금 선선해지면
끼끼랑 또 가기로했다
 
무료데이트 하기 즐거웠다
가을엔 주중에 가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자전거도 한바퀴타고 재밌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